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신잡

한국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by 쭌쭌파파 2022. 10. 12.
728x90
반응형

엘지 팬의 한 사람으로써 어제 경기를 끝까지 본 사람으로써 정말 중요한 경기에서 엘지가 중요한 역할을 해준 것 같아서 올해 플레이오프는 정말 기대가 되는 해인 것 같다. 지고 있는 게임을 그것도 믿는 클로저를 상대로 동점과 역전으로 팀 순위를 바꾼 엘지의 저력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어제 경기 결과로 모든 팀의 순위가 결정이 되었고, 플레이오프 일정도 정해졌다.

 

키움이 4위였다면 오늘 12일이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가을야구가 돌입되는 것이었는데, 어제 KT의 패배로 인해 KT가 4위가 됨으로써 하루의 휴식을 주고 13일부터 한국프로야구는 가을을 시작한다고 한다.

 

출처 : KBO

 

위의 일정대로 한국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포스트시즌은 시작하며, 어느 팀의 대망의 우승을 차지할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엘지팬으로 28년만의 우승을 기대하면서 올 가을을 즐기려고 한다. 어제 보니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아무튼 최후의 5팀으로 살아남은 팀들이 부상없이 최상의 전력으로 모든 경기를 재밌고 즐기면서 했으면 좋겠다.

어제 타석에서의 오지환선수의 환한 웃음은 엘지가 승리할 수 있는 기운을 준것 같아 보기도 좋았다.

 

팬들에게 재미를 주고 선수들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가을야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 구단의 팬으로써 열심히 응원하며 시청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오늘 기사에 레전드 이승엽 선수가 감독인 된다는 기사를 본 듯한데, 올해도 올해지만 내년도 기대가 되는 시즌이 되지 않을까? 믿어 의심치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