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끄적끄적

쿠팡 로켓배송으로 매트리스 커버 바꾸기

by 쭌쭌파파 2020. 7. 16.
728x90
반응형

☆ 매트리스 커버 바꾸기☆

 

저희 집 매트리스가 매우 매우 오래되어 낡다보니 이제 군데군데가 찢어지기 시작했어요.

오래되기는 했지만, 우쨋든 돈들여서 바꿔야하니...

맴찢....ㅎㅎㅎㅎㅎ

 

그래도 아이들과 가족들 위해서 체인지하기로 맘을 먹었어요.

어떤 상태였는지 한 번 보여드릴게요.

 

 

아이들이 2명이다 보니 저희는 퀸싸이즈랑 슈퍼싱글을 매트리스만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퀸 매트리스커버와 같은 커버로 쓰다보니 그래도 일률적이라 괜찮아보였는데요. 한쪽을 바꾸다 보니 색감도 엉망이 되어버렸네요....ㅠㅠ

 

 

퀸싸이즈 매트리스 커버는 약 9년정도??ㅋㅋㅋ 된 유물같은 커버에요.. 바꿀 때가 되긴 한 거 같죠???

슈퍼싱클 매트리스도 구멍이 나서 누빔에 들어있던 솜이 삐져나오고 있던 상황입니다. 최악인가요??ㅋㅋㅋ

 

 

 

 

요렇게 찢겨서 구멍이 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아이들도 손가락을 넣어서 더 쑤셔대네요..ㅜㅜ

 

 

어쨋든 깨끗하게 안방을 바꿔보고자 쿠팡을 뒤져댔습니다.

쿠팡을 선택한 이유는 단 한가지....로켓배송이 있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저는 쿠팡에서 와우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요.

그래서 주문한 다음 날 물건을 바로바로 받을 수가 있답니다.

2900원의 행복이랄까요...ㅎㅎㅎㅎㅎ

 

 

 

쿠팡으로 검색해서 제 맘에 쏙 드는 매트리스 커버를 찾았습니다.

전에 커버가 색들이 너무 화려하다보니  또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깨끗한 컨셉으로 새하얀 커버를 찾아냈습니다.ㅋㅋㅋㅋㅋ

 

 

패밀리 싸이즈 커버를 구매하려다가 혹시 나중을 생각해서 커버를 따로 하는게 낫겠다 생각이 들어서

커버는 퀸싸이즈랑 슈퍼싱글 싸이즈 두 가지로 바로 결제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2가지이구요.

로켓배송, 무료배송으로 다음 날 바~~로 도착해주었답니다.

 

 

 

엄청난 크기의 택배 2개가 다음날 문 앞에 떡하니 등장했습니다.ㅋㅋㅋㅋ

너무 설레였어요. 택배가 온것도  침대방을 깨끗히 바꿀 수 있다는 것도,,,

 

 

 

 

 

쿠팡 비닐을 벗겨내고 다시 한번 찍어봅니다.

제가 주문한 매트리스 커버의 회사 사이트 로고가 찍혀있네요 ㅎㅎㅎ

이름이 보드레이네요. 보드랍다? 보드라운 이불? 보드라운 패드? 이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오로지 제 생각입니다...ㅋㅋㅋㅋ

 

 

 

 

 

 

비닐을 벗기고 찍어보았아요.

살짝 만져보니 정말 보드랍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새하얘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촉감도 느끼고 두께도 느낄겸 손으로 한 번 만져보았습니다.

역시...ㅎㅎㅎㅎ 부들부들,, 도톰도톰,,,

바로 세탁기로 직행해서 야심차게 빨아댔습니다. 

그리고 건조기까지 돌려서 바로 씌워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건조기 과정까지 굉장히 중요합니다. 건조기에  줄어드는 경우가 많이 생기기 때문이지요.

 

세탁하고 건조까지 금방 끝났습니다.

어떤 소재들은 건조가 정말 오래걸리거든요..ㅜㅜ 말리다가 지치는...

근데 요 보드레 제품은 건조가 금방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빨리 새제품을 써볼 수 있다는 장점이지요.ㅎㅎㅎ

 

 

 

 

 

 

 

퀸 싸이즈 매트리스 커버입니다. 어떤가요???? 너~~무 깨끗하고 이뿌죠???ㅎㅎㅎ

씌워놓고 혼자 감탄했습니다..ㅋㅋㅋㅋㅋ

사방에는 잘 늘어날 수 있게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매트리스에 씌울 때 힘들이지 않고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수퍼싱글싸이즈랑 퀸싸이즈 매트리스 전부 끼워서 풀샷으로 찍어보았어요.

엄청 환하죠???ㅋㅋㅋㅋ 병원같기도 하고,,,, 호텔같기도 하고,,,, 호텔이라고 해두죠 ㅎㅎㅎㅎ

 

암튼 대만족이었어요..!!!!

 

 

 

 

 

겉에는 누빔인데 표면 느낌 보시라고 사진 찍어보았어요.

 

 

 

 

 

 

누빔의 두께감도 상당해요. 도톰합니다.

위에 패드가 필요없을 정도로 도톰해요.

 

매트리스 커버를 전부 교체하고 신랑과 아이들의 반응은 최고였어요.

집이 너무 깨끗해졌다며...ㅎㅎㅎ

저 역시 대만족이었구요.

 

깨끗한 침대방을 원하시면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방을 만나실 수 있거든요..^^

여름에는 깨끗한게 최고잖아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보 남겨드려요.

저는 오늘도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www.the-bodre.com

 

감성침구 보드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승부하는 자체생산 브랜드

www.the-bod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