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끄적끄적

[군산 맛집] 군산 유명한 떡갈비집♡ 가족 외식으로 좋은 진갈비~!!!

by 쭌쭌파파 2020. 9. 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들과 부모님 모시고 군산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군산의 명물 박대구이 정식을 흡입했는데요.


이번에는 떡갈비를 공격하러 갔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사랑하는 떡.갈.비.ㅎㅎ



저번에 한번 갔었는데요.
맛있어서 다시 생각이 나더라구요.ㅠ
그래서 찾아갔지요~!!!



군산 떡갈비 맛집~!!

진.갈.비.♡

저희는 점심시간쯤에 갔어요.
점심시간 조금 지나면 진갈비집은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구요~!!




가게앞 주차장



가게앞에 주차할수가 있어요.







여러대를 댈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있어요.
외관은 좀 낡아보이죠?ㅎㅎ






들어갈때 발열체크랑 인적사항을 적는게 놓여있어요.







떡갈비 4인분을 주문하고 좀있으면 기본반찬이 나와요.







반찬수가 많죠?ㅎㅎ
전에 왔을때랑 반찬 종류는 좀 바꼈더라구요.
수시로 바뀌는 듯 해요~!!






반찬 먹다보니 메인이 등장해요~!!!
비쥬얼, , ㅠㅠ







너무 먹음직스럽죠?ㅎㅎㅎ
4인분을 시켰더니 꽤 크네요~!!





이곳에서는 공깃밥을 시키면 사골국을 주셔요.
국물이 너무 맛있답니다~!!!








쉬지않고 열심히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진갈비 집의 매력이 후식에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핸드폰을 해서 사진은 못찍었는데요ㅠ
아이들이 맘껏 먹을 수있는 떠먹는 아이스크림,
어른들을 위한 시원한 오미자와 매실차, 믹스커피까지..


저희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2번이나 갖다먹었네요ㅋㅋㅋ


디저트까지 열심히 먹고 서울로 부지런히 달려왔지요.



군산에 가시면 박대구이도 드시고,
아이들과 함께 진갈비집에 가셔서 맛있는 떡갈비도
드셔보세요.


아이들이 밥을 뚝딱뚝딱 먹을거에요.ㅎㅎㅎ



진갈비집 위치정보 드리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진갈비
전북 군산시 구영1길 108-7 진갈비
http://naver.me/G53gomJA

진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4.42 · 생활의달인 588회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