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끄적끄적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매운맛의 끝판~불마왕을 만나다!!!!

by 쭌쭌파파 2020. 8. 5.
728x90
반응형



아는 지인분에게 불마왕을 얻게되었네요.

말로만 듣던...
유투브에서 엄청나게도 유명한..

제 손에 오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생긴 것도 무섭게 생겼습니다.
ㄷㄷㄷㄷㄷ

아이들이 보더니 무섭다고 하네요.
ㅎㅎㅎ





열어보았습니다.
건더기 스프는 없이 가루스프 하나
들어있습니다.

경고표시가 있으니 두려움이 더 생깁니다.





포장지가 남다르네요.




조리방법을 봐보았어요.
불닭볶음이 매움의 끝이여서 같은 볶음식인줄
알았는데 읽어보니 국물라면이네요.

국물이 더 무서워집니다.
ㅋㅋㅋ






끓는 물에 스프를 넣어보았어요.
색깔이...ㄷㄷㄷㄷ







물이 끓기시작해 면을 준비합니다.








면을 퐁당퐁당~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색깔이 무섭네요ㅎㅎ







집안에 매운 냄새가 가득합니다.








새빨간 국물과 면이 어우려졌네요
먹어볼것이 살짝 두려워지네요ㅋㅋㅋ






국물을 조금만 넣었더니 좀 적은 듯 싶네요.
혹시 싱거우면 맛없을까해서 많이 넣기가 그렇더라구요


그치만 막상 먹어보니 싱겁지도 짜지도 않았어요ㅎㅎ



신랑이랑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 살짝 매운듯 싶었으나, 뒤로 갈수록 엄청나게
매운맛이라고는 잘 안느껴졌던 것 같아요ㅋㅋㅋ

뜨거워서 더 매웠던 것 같기도 하고...

늘 매운맛의 최고인 불닭볶음면에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는 불닭볶음면이 더 매운 느낌이었어요.


일단, 땀이 별로 나지가 않았던...ㅎㅎ
그치만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

불닭이랑은 조금 다른맛이니
구매하셔서 한 번쯤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