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끄적끄적

필로울(pillowool) 베개솜 - 열대야에도 숙면할 수 있는 베개솜 필로울 경추베개 후기 (후레쉬에버 구름솜 경추베개)

by 쭌쭌파파 2020. 8. 23.
728x90
반응형

필로울 베개솜 리얼후기

 

 

 

작년에 이케아에서  싸다싶어 베개솜을 구입해서 썼었지요.

1년도 안되었지만, 너무 싼 것을 샀던 탓일까요,,,, 베개솜이 그야말로 난리가  났습니다.

 

 

베개솜의 뭉침이 너무 심해졌고, 충전재가 약한 탓인지,

베개안이 비어있는 느낌이 너무 심했어요.

 

베개를 벤건지,,, 안벤건지,,,,

베개를 베어도 목과 어깨의 불편한 느낌을 감출 수가 없었답니다..ㅜㅜ

 

 

이케아에서 구매한지 얼마안되었기에 그냥 참고 사용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더 이상 베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베개솜을 교체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베개솜을 바꾸겠다고 하니,

신랑도 그 동안 말은 안했지만, 너무 별로였다고 하네요.

 

저만이 만족할 수 있는 베개솜을 찾아서 헤매었지요.ㅎㅎㅎㅎ

 

그러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온 베개솜이 있었으니,,,

 

필로울 베개솜이었답니다.!!!!!!

 

 

pillowool 베개솜을 자세히보니, pillowool에서는 생산부터 포장까지 직접 가공한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pillowool에서는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복잡한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감소시켜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20년의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들이 원료 선정부터 포장까지 직접 담당한다고 하니,

제가 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바로 다음날 빠른 배송으로 도착해주었답니다.

기분이 매우 매우 up up~!!!!

 



 

 

 

 

 

 깔끔한 상자에 칼개봉금지 표시문구까지
잘 도착을 했네요^-^


저도 혹시 몰라서 칼로 개봉하지않고,
손으로 조심스럽게 테이핑을 떼어냈답니다.
ㅋㅋㅋ

만약이라는것은 대비하는게 좋겠죠?ㅎㅎ




 

 



상자를 여니 커다란 베개솜이 똻~~!!
베개에 무언가 붙어있어서 자세히 봐보았습니다.





 

 


자세히보니 귀여운 사탕이 두 개 달려있네요.
사장님의 작은 센스도 돋보이네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사이좋게 하나씩 나누어 먹었답니다.









비닐을 뜯어보니 진공 포장되어있는 베개솜이
따로따로 들어있네요.
후레시에버 마크까지 붙여있네요~!!!!




freshever 후레쉬에버 향균 베개솜


후레시에버 라벨은 도레이 첨단소재에서 발급받은
정품 라벨이라고 합니다.

후레시에버는 유기항균물질을 섬유표면에 코팅하여
바이러스나 세균등 강력한 항균성과 항진드기 효과로 최고의 수면을 제공하는 항균섬유라고 해요.










진공팩을 뜯어보았어요.
뜯자마자 베개솜이 쫘악~~부풀어오릅니다.



필로울 입체봉제

필로울 입체봉제 기술을 도입하여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베개의 솜 쏠림과 뭉침현상, 베개의 변형 현상을 줄여주어
높은 내구성과 튼튼한 균형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한 줄로 오목하게 패인 v라인은 누웠을 때 경추와 머리부분을 바르게 잡아 질 좋은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크를 한 번 찍어보았어요.

사이즈- 40*60 / 50*70 (오차 3cm)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50*70 입니다.



겉감 - 폴리에스터 85% + 면 15%


충전재 -
구름솜 conjugate 15d
후레쉬에버 freshever 7d
(폴리에스터 100%)


제조사 - 필로울

원산지 - 대한민국


원산지 대한민국~!!! 굉장히 맘에 듭니다!!!








취급시 주의사항도 잘 나와있네요!!!








베개솜을 만져보았어요.
푹신하면서도 약간의 묵직한 느낌~!!
제가 원하던 느낌 그대로 였습니다.
완전 만족!!!!







손으로 눌러보기도 했습니다.
눌러봐야 느낌을 제대로 알 수 있으니깐요.








여러분들도 느껴보시라고 동영상 살짝 돌려보았어요.
전에 너무 힘없는 베개솜을 쓰다보니
조금은 단단하면서 푹신한 느낌의 베개솜을 원했어요.

눌러본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에 사서 느껴보니 너무 싼 베개솜은 적당히
걸러줘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필로울에서는 베개솜의 뭉침과 변형이 없다고하니
꾸준히 사용해보면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랑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하고.
아이들도 만족하는 베개솜으로 바꾸게되어 기분도 좋고

건강한 숙면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도
매우 만족이네요.


여러분도 이 더운 여름 혹시라도
편안한 수면을 원하신다면 필로울 제품으로 한 번
교체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제가 구매한 필로울의 정보 제공해드리고,
저도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https://inflow.pay.naver.com/rd?tr=ds&retUrl=http%3A%2F%2Fpillowool.com%2F&pType=P&no=&vcode=5nr37hTMbR0M2dOdVUu0te%2FNVVlVc8fOAXqy4eefQR8C9XL0GCG4iA5rFRSvQ17n9zMjnCL8FtAussJxyl9ciw%3D%3D

 

PILLOWOO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필로울 편안한 숙면의 필수품. PILLOWOOL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