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끄적끄적

[내돈내산] 삼성전자 스탠드형 AC모터 선풍기+리모컨 - 삼성 선풍기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봅시다!!!!!(SFN-K35RSWH)

by 쭌쭌파파 2020.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입한 삼성 선풍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원래는 살 맘이 없었는데..
저희집 둘째 아들이 사고를 쳐서 선풍기를 고장내버렸답니다.ㅠㅠ


어쩔수없이 쿠팡으로 검색하여
제맘에드는 제품으로 초이스했지요!!


요즘에는 써큘레이터를 많이들 사용하시지만,
저는 별로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팬이 돌아가는 소리도 너무 커서 잘때는 수면방해도
많이 되는것 같고..
팬이 상하좌우 다 도는것도 저는 불편함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써큘레이터말고 선풍기로 초이스했답니다.


쿠팡 와우회원으로 전날 구매하고 담날 바로 도착했지요^^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위에를 뜯어서 살짝 봐보았어요.









상자에서 구성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선풍기 커버도 들어있네요^-^




 


구성품 한 번 찍어보았어요.








스탠드는 따로 찍어보았어요.







전부 꺼내어 비닐채 찍어보았어요.







조립을 열심히 해보았습니다.ㅋㅋㅋ
이런 소모품들이 집에 있으면 저는 참지를 못해요.
제가 얼른 완성품으로 만들어놔야 직성이 풀리는...
더러운 성질인가요...??ㅋㅋㅋㅋ







열심히 열심히 조립했어요^-^

사실,
조립이 간단해서 어렵지가 않았답니다.ㅋㅋㅋ






스탠드에 뒷판 팬부터 부착했지요.







뒷판을 꽂고 팬을 꽂으려하니 안되어서 보니
연결부위에 검정색 고무가 껴있었어요.

이것땜에 팬이 들어가지가 않더라구요ㅎㅎㅎ







고무패킹을 빼주었어요.







팬이 잘 들어갔네요.
마지막 뚜껑으로 잘 마감했답니다.







앞에 뚜껑까지 덮어주니 완성 끝!!!! 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바닥에 놓고 기능을 한 번 보았어요.
6단계로 세분화된 풍속조절이 가능해요.
좌\우 회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최대 3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요.

리모컨의 저장공간도 같이 되어있어서 잃어버릴 일이
없네요^^





리모컨이 있는것도 최고의 장점이지요.





전체 샷을 한번 찍어봤어요.
깔끔하니 예쁘고 좋습니다.







팬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돌려보았어요.
6단계는 팬의 힘이 정말 쎄네요.
굿굿~~!!!!

1단계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이나 성인이 수면시에 산에서 부는 산들바람처럼 쾌적함을 느낄 수있는 자연풍의 느낌이라서 밤에도 숙면시 매우 좋았네요.




미세 속도 제어 기술적용(as모터)으로
내구성과 힘이 좋은 삼성 선풍기네요.

6단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사용이 편리한 리모컨이 있는 삼성 선풍기로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시면서
폭염을 다같이 이겨내보기로 해요♡


제가 돈내고 제가 산 삼성 선풍기!!!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 드리고자 한번 써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