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일주일 안에 뱃살 빼기

by 쭌쭌파파 2020. 4. 14.
728x90
반응형

요즘 나도 나오고 있는 뱃살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노력들을 해오고 있지만 솔직히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이것만은 꼭 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효과도 있었던 같습니

다. 완전히 빼기는 쉽지는 않지만, 여러분들도 일주일만 아래와 같이 해보시면 몸도 튼튼, 뱃살도 빠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 습 관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은 매우 중요합니다.

 

물을 마셔서 신체에 액체가 균형있게 유지되도록 해주고 도한 포만감을 느껴 음식을 적게 먹게 됩니다. 물은 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고, 근육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신진대사를 유지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피부 탄력도 좋아집니다.

연예인들이 항상 물을 옆에 끼고 있는 예가 바로 그것입니다.

 

녹차를 마시면 좋습니다.

 

녹차에 들어 있는 카테킨은 항상화 작용을 일으켜 뱃살을 빼는데 아주 좋습니다. 운동하기 전 마시면 더욱 좋습니다.

 

생강 관련된 음식을 먹습니다.

 

생강은 위장 기관을 안정시키고 복부가 팽창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일주일만 참고 음주를 금하십시요.

 

가급적 탄산음료와 발효 음료를 피하십시요.

 

 

운 동

 

심장을 강화시키는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면, 내장 깊이 들어 있는 지방을 빼는데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면 저항성을 키우기 위한 운동 또는 심장 강화 운동과 저항성 운동의 복합트레이닝을 하는 것보다 더 지방을 연소 시킵니다.

 

코어 운동을 집중적으로 합니다.

 

코어 근육은 등, 복부, 엉덩이, 골반근육 등 15개 이상의 근육의 총칭입니다. 코어 운동은 뱃살에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수도록 이 부분이 강화되어 있으며 건강을 오래토록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 되기도 합니다.

 

 

추가적으로,

활동적인 사람이 되어야 하고, 너무 빨리 먹지 말아야 합니다. 식사 후 바로 눕는 습관을 멀리하고, 식사 전후에는 반드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운동방법과 식단, 식습관이 매우 중요하니, 뱃살을 빼기로 약속하셨다면, 본의 생활을 습관을 잘 들여다보고 한번에 바꾸려고 하는 것보다는 천천히 바꿀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서 하시면 훨씬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이 반입니다. 생각하셨으면, 작은 것부터라도 행동하셨으면 좋습니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임을 잊지 마십시요.